백양법무사 김형백사무소

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백양

백양법무사 김형백사무소의
특별한 이유 4가지

백양법무사 김형백 사무소는 의뢰인 한분 한분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오로지 의뢰인을 위한 특별함으로 최상의 개인회생을 제공합니다.

특별함 첫째 최상의 맞춤 컨설팅을 제시합니다.

개인회생 무료상담
백양법무사 김형백 사무소는 일반사건을 모두 처리하는 다른 법무사 및 변호사와 달리 오로지 개인회생만을 담당하는 개인회생팀을 구성하여 의뢰인 한분 한분을 위한 최상의 맞춤 개인회생 컨설팅을 제시하므로 타 법무사 및 변호사 보다 성의껏 도움드립니다.

특별함 둘째 회생절차도중 분야별 단계별 각각 업무에 특화된 팀을 운용합니다.

개인회생팀의 팀워크
개인회생 백양법무사 김형백 사무소는 몇 몇 직원이 개인회생 전 과정을 담당하지 않습니다. 회생도중 분야별 단 계별 각각의 업무에 특화된 팀을 운용하고 있어, 복잡한 사건을 쉽고 빠르게 진행하고 꼼꼼하게 관리하여 최상의 결과 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특별함 셋째 축적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적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업무효율성 극대화
개인회생을 전담으로 사건을 진행해 오면서 백양법무사 김형백 사무소는 축적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특별함 넷째 무리한 사건을 수임은 NO !

안정적인 사건진행
개인 회생 자격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의뢰인임에도 불구하고 무리하게 사건을 진행하여 기각이 나는 타 법률 사무소의 사례를 많이 봐왔습니다. 백양법무사 김형백사무소는 사건 진행전부터 개인회생 자격요건을 충족시키는지. 꼼꼼하게 검토하고 진행하므로 기각의 염려가 없습니다.

희망케어시스템
Hope Care System

백양법무사 김형백 사무소는 고객님의 소중하고 행복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희망케어시스템(Hope Care System) 안에서 특별함을 완성해갑니다.

  • STEP 01. 의뢰인맞춤 컨설팅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인회생 전반에 대한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STEP 02. 의뢰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
    사건 접수부터 면책까지 의뢰인과의 소통이 원활합니다.
  • STEP 03. 부담이없는 수임료 분납 가능
    고객님의 행복한 삶을 위해 수임료 최대 4회 분할납부로 최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 STEP 04. 신속하고 철저한 사후관리
    최종 면책시까지 철저한 사후관리를 약속드립니다.

희망케어시스템의 목표 및 비전
Vision of the Hope Care System

백양법무사 김형백 사무소는 개인회생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원칙을 바탕으로 두고
개인회생팀을 운용하여 개인회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높은 인가율

    개인회생팀 중심으로 지속적인 개인회생 연구

    노하우 축적으로 높은 인가율 달성

    신청자격을 면밀히 검토하여 기각률 최소화

  • 신속한 업무진행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업무진행

    분야별 업무 세분화로 진행속도 극대화

    변경되는 회생 제도에 대한 신속한 대응

  • 부담없는 수임료

    수임료 분납으로 의뢰인 부담 최소화

    송달료, 인지세는 원칙적으로 실비만 부담

    기각 시 수임료 전액 환불

STEP 01.
맞춤 컨설팅 서비스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인회생 전반에 대한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감당하지 못할 큰 빚, 막대한 채무해결에 미래가 막막하셨던 분들을 위하여
개인회생 팀을 꾸려 개인회생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통하여
고객님의 완벽한 채무변제와 행복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것이
백양의 첫번째 희망케어 시스템입니다.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STEP 02.
원활한 의사소통

고객의 채무를 나의 채무처럼, 원활한 의사소통을 중요시 여겨
1년 365일 항상 고객과의 소통의 문이 열려있습니다.

백양법무사 김형백사무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이든, 언제든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전화, 문자, 카톡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의뢰인의 사건을 나의 사건처럼, 첫 시작부터 최종 면책까지 효율적인
채무조정절차를 위한 의뢰인과의 항상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백양의
두번째 희망케어 시스템입니다.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STEP 03.
부담없는 수임료 분납가능 서비스

고객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백양은 수임료로 인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대 4회 수임료 분납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개인회생 및 파산을 진행하시는 의뢰인분들은 아무래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수임료 또한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백양법무사사무소에서는 실비 ( 인지세, 송달료,
부채증명서 발급비용) 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수임료 분납이 가능하여 접수비를
포함한 모든 제반 비용을 최대 4개월로 나누어 분납이 가능합니다.

 
최대 총 4회 분납 가능
* 상기 이미지의 날짜는 고객의 접수일에 따라 유동적입니다.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STEP 04.
신속하고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

백양은 개시 또는 인가결정이 난 이후에도
모든 채무가 없어질 때까지 끝까지 꼼꼼하게 관리해드립니다.

개인회생 개시결정 또는 인가가 난 후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법무사 또는 변호사 사무실과
연락이 끊겨서 난감한 경우가 비일비재 발생합니다. 백양은 모든 의뢰인이
최종적으로 면책이 되는 날 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드립니다.

회생 도중 급전이 필요해 다른대출을 받아 월 변제금을 감당하기 힘들 때,
소득의 단절이 와서 사건이 폐지 될 위기에 처했을 때,
기타 여러가지 사유로 인가 이후에 도움을 요청할 때 언제든지 큰 힘이 되어드리는
신속하고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가 백양의 마지막 희망케어시스템입니다.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